'후곡약수터'의 공간 브랜딩
• 약수터를 중심으로 하여 자연 놀이터 전체에 건강한 이미지 부여
• 브랜드를 이용한 약수(물)관련 상품 개발 : 지속성 있는 관광자원으로 진화
• 양구 지역내 음식점등과 연계하여 딜리버리 서비스 개발
• 브랜드를 공유하는 소프트웨어 사업의 연결 (교육, 예술 등)
중·장기적 계획의 수립
• 단기적으로 캠핑장 이용객들을 타겟으로 놀이 콘텐츠를 중심으로 운영하고 장기적으로는 치유를 컨텐츠로 하는 다양한 계층의 관광객 유치
• 숙박시설을 마련하고 지역 예술가를 유치하여 지속성 유지
• 대상지내 민간 소유 건축물 및 대지를 매입하여 장소의 연속성 및 콘텐츠 확장
후곡약수터 관광자원 개발을 위한 기본구상